인사말

GREETING

삼익-자일러 피아노 콩쿠르 사이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장인 정신과 함께 해 온 삼익악기가 한국 음악교육 문화의 창달과 음악 저변인의 확대 및 유능한 음악인의 발굴이라는 취지하에 실시해 온 삼익·자일러 피아노 콩쿠르가 51회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삼익· 자일러 피아노 콩쿠르가 국내 최고의 권위와 전통으로 한국음악계에 큰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도 편달을 아끼지 않으신 각계각층의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삼익·자일러 피아노 콩쿠르는 청소년들의 음악적 재능을 개발하며 자신의 음악적 자질을 선의의 경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열린 무대를 마련하고 올바른 지도 평가로 그 재질을 바르게 키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함으로써 한국 음악교육 발전에 기여하는 데에 그 목적이 있습니다.

삼익·자일러 피아노 콩쿠르는 50여 년의 오랜 세월을 두고 전통 깊은 대회로 발전을 거듭하여 사람들의 내면을 살찌우며 진정 아름답고 고귀한 예술적 성과를 쌓아왔습니다. 앞으로 삼익악기는 피아노의 깊고 넓은 예술성을 올바르게 길러내기 위한 과정에서 크고 튼튼한 연결 다리 역할과 예술적 성과를 높이는데 조금이라도 일조해야 한다는 생각을 잊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내적으로도 국내 최고의 세계적 종합악기 그룹으로서, 음악인의 후견인으로서 활발하게 사회와 음악계에 기여해 나갈 것입니다.

끝으로 국내 최고의 피아노 경연과 축제의 장인 금번 51회 삼익·자일러 피아노 콩쿠르에 우수한 음악적 자질을 지닌 청소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삼익악기 회장 김종섭(金鐘燮)

TOP